학생증 발급안내

SNS

  • 트위터에 담기
  • 페이스북에 담기

발급장소

  1. 신입생 및 편입생 : 각 학과 사무실(3월 초)
  2. 재발급 신청하기 : 학생정보시스템 -> 학적관리 -> 학생증재발급

준비서류 -[필수사항]

  1. 학생증발급용 예금거래신청서(경남은행 경남대지점)
  2. 주민등록증 사본
  3. 증명사진(3*4) 1매(재발급시 사진은 스캔 후 프로그램에 업로드 및 경남은행 경남대지점에 동일 증명사진 지참하여 방문)

학생증 제작시 사진은 필수입력사항이므로 첨부되지 않으면 제작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
발급절차

발급절차
1 신입생 및 편입생 - <신규발급>
  • 학생증발급 신청서(사무실)작성 → 날인
      → 발급 신청서 제출(경남은행 경남대지점)
      → 학과(부)에서 개별 수령
2 재학생 및 복학생 및 분실자 (재발급 수수료 없음) - <재발급> 학생정보시스템 로그인 → 학적관리 → 학생증재발급 →
→ 사진파일등록 및 개인신상 기재 후 저장완료 → 신청 2~3일 후 경남은행 경남대지점 방문(학생증 재발급 신청서 작성) → 재발급 시 기재한 핸드폰으로 문자  수신 후 경남은행 경남대지점 방문 → 학생증 수령
※2011학년도 이전 입학자는 재발급 신청내용을 입력저장한 후 경남은행 경남대지점에 방문하여 관련서류를 작성하여야만 재발급됩니다.

3 경남대학교 경남은행 지점 Tel : 055-249-2798(교내 2798), 055-245-9572~3

국제학생증 기능 추가 방법 -[유효기간연장 스티커 발급 : 14,000원]

해외여행 시 본교 학생증에 국제학생증 기능 추가를 위해서는 국제학생증발급신청 바로가기에서 스티커발급(본교학생증 소지자)
본관 1층 학생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유효기간연장스티커를 부착받으시면 됩니다.


담당부서 :
학사관리팀 055-249-2023
  • 인쇄
  • 위로
만족도 조사

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?

평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