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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시물 내용

제목2017학년도 2학기 호실 배정 및 관생 입사 안내

번호
 28
작성자
 한마생활관 행정지원팀
작성일
 2017.08.24
조회수
 1729

2017학년도 2학기 호실 배정 및

관생 입사 안내

2017-2학기 호실 배정

   ·호실 확인 방법 : 학생정보시스템로그인한마생활관(좌측 메뉴) 관생정보조회

    (※ 입사일 : 2017.8.29~ 입사표기일은 관생등록일이므로 무시함 .)

 

2017-2학기 관생 입사

  1. 입사일자 : 2017. 8. 29.() ~ 8. 31.()

     (식사는 2017.09.01.부터 , 입사는 9/3(일)까지 가능합니다.)

  2. 준 비 물 : 이불, 베개, 메트리스 커버 or , 세면도구 및 개인용품 등

     전열기구(PC, 전기스탠드, 헤어드라이기, 고데기) / 사물함 열쇠/ 건조대(룸메이트랑 상의하여 2인당 1개 사용)

  3. 반입금지 물품 : 취사도구, 커피포트, 전기담요, 전열기구 등 화재·폭발의 위험물질은 반입금지 (적발시 강제퇴사)

  4. 안내사항

   . 관생 입사 시 반드시 경비실 입구에서 확인 후 입사 바랍니다.

   . 관생증 수령(사진 미 제출자는 한마생활관 행정실에 제출)

   . 주차권은 각 동 경비실에 비치되어 있으니 필요하시 분들은 수령하세요.

   . 식사 신청자는 한마관 1층 학생식당에서 배식합니다.

   . IP신청(829(), 831()/91일부터는 남,녀 상관없이 행정실 방문 신청 가능합니다.

   5. 배정된 호실은 관생수칙 제2조에 의거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임의변경 적발시 벌점(3) 부과(호실배정은 전산처리하여 배정됩니다.)

    문의사항 : 055-249-2261, 2774

 

 

2017. 08. 24.

한 마 생 활 관 장


담당부서 :
한마생활관 055-249-2261
최종수정일 :
2012.06.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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